언론보도자료

 
작성일 : 18-12-31 17:57
[고성신문]나라의료재단 최영호 이사장 고성군청 방문 교육발전기금,곰거리 전달
 글쓴이 : 나라병원
조회 : 66  
재부산고성향우들이 고성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교육발전기금 기탁에 앞장서 고향사랑의 귀감이 되고 있다. 고성출신인 재부고성향우회 국제식품 정창교 전회장이 소외계층에 쇠고기 곰거리를 의료법인 나라의료재단 최영호 이사장이 교육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의료법인 나라의료재단 최영호 이사장은 28일, 고성군청을 방문해 교육발전기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최영호 이사장은 “고향의 후배들이 훌륭하게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인재 육성과 교육발전에 관심을 가지고 기탁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오현 고성군교육발전위원회 이사장은 “기탁해주신 기금은 지역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지원사업에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한편, 최영호 이사장은 대가면 출신으로 자신의 모교인 대흥초등학교가 폐교위기를 맞았을 때 최초로 통학버스를 지원해 학교가 정상 운영될 수 있도록 도왔다.부산에 소재한 ㈜국제식품 정창교 대표는 28일, 고성군청을 방문해 지역 소외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곰거리 5㎏ 200박스(1천100만원상당)를 기탁했다. 정창교 대표는 “고향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곰거리를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향발전에 이바지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향우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된 곰거리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소외계층 및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Copyrights ⓒ고성신문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