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작성일 : 18-12-19 15:19
○ 나라의료재단 제일나라요양병원, 2018년 송년회 개최
 글쓴이 : 나라병원
조회 : 60  
○ 나라의료재단 제일나라요양병원, 2018년 송년회 개최
나라의료재단(이사장 최영호) 제일나라요양병원(병원장 송헌순)은 지난 17일 협성뷔페에서 2018년 제일나라요양병원 송년회를 가졌다.
이날 제일나라요양병원 의료진을 비롯한 직원, 임원진, 재단 내 나라병원 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경곤 기획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1부에서는 내빈소개, 10년 이상 나라병원에 근무하며 병원 발전은 물론 환자의 치료와 케어에 헌신한 최경옥 수간호사를 비롯한 2명에게 장기근속 표창(김미혜 간호조무사, 박선아 간호조무사)이 있었다. 또한 올 한해 병원 발전을 위해 투철한 사명감으로 업무에 최선을 다한 모범(이도형 과장, 차주은 주임)·우수직원(김이경 과장, 이윤영 재활치료팀장, 영양실, 최경아 간호감독, 이회자 간호사)에 대한 표창도 있었다.
최영호 이사장은“올 한해 일부 잘못된 사무장병원으로 전체가 생활적폐로 인식되는 부당한 대우와 저성장 경제상황과 맞물려 우리에게 닥친 시련이 상당기간 지속될 것이며, 법인 설립 이래 가장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위기는 곧 기회다’라는 용기와 신념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했다. 뿐만 아니라 송헌순 제일나라요양병원장은“올 한해 수고한 직원들의 노고에 박수와 격려를 보내며 환자의 치료와 케어에 더욱 매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