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작성일 : 18-12-29 09:55
○ 의료법인 동일의료재단 나라병원, 2019년 송년의 밤 행사 개최
 글쓴이 : 나라병원
조회 : 63  
○ 의료법인 동일의료재단 나라병원, 2019년 송년의 밤 행사 개최

의료법인 동일의료재단(이사장 최예지) 수영나라요양병원(병원장 배광훈), 금정나라요양병원(병원장 박주완)은 지난 26일 저녁 6시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마리나블루키친에서‘2018년 동일의료재단 나라병원 송년의 밤’행사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는 최예지 동일의료재단 이사장, 배광훈 수영나라요양병원장, 박주완 금정나라요양병원장을 비롯한 의료진과 전 직원, 최영호 나라의료재단 이사장님을 비롯한 간부직원이 내빈으로 참석했다. 여철만 행정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1부 행사는 장기근속상(수영나라 박현진 작업치료팀장), 우수직원상(수영나라 영양실, 권혜지 경리대리, 송주현 관리소장, 유영민 작업치료사, 권정화 간호감독, 이혜정 수간호사 및 금정나라 강지순 원무과장, 손순희 경리주임, 이규암 물리치료사, 서선순 부조리장, 최정윤 수간호사, 이정길 간호사) 수상과 병원장 인사, 최예지 이사장 인사에 이어 최영호 이사장의 격려사 순서로 진행됐다.
최예지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어려운 병원 환경 속에서도 환자 케어와 병원 발전을 위해 헌신해주신 직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라고 말했으며, 최영호 이사장은 “지금의 나라병원을 있게 해준 직원의 노고에 감사하며, 다가오는 2019년도에도 여전히 어려운 병원 환경이 예상되지만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이어 2부 행사는 김태녕 대표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병원 장기자랑 등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했다.